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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두 그림은바카라를 하시는 분이면 흔히 접하는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전편의 큰 상황의 암시가 없는데 P를 보고 바로 방커로는 잘꺽지를 않습니다.
우선 초보분들을 위해 설명을 위한 설명으로 위의 그림을 예로 듭니다만 이러한 1.2.3의 형태는 카지노측에서는 숨은 의도가 있습니다.
바카라는 게임이 끝난후는 누구나 고개가 끄덕여 지는 아주 단순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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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P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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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두 그림은바카라를 하시는 분이면 흔히 접하는 형태입니다.
제가 도표를 컴으로 작성하기란 매우 힘들어 위의 두 그림을 그리는데도 힘이 드는 실력이라 이해하시고 보아 주십시오.
위의 형태를 흔히 고전적인 1.2.3라고 합니다.
1.2.3는 겜블러에게는 만약 공략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큰 재미를 보는 그림은 아닙니다만 카지노의 입장에서는 매우 안정적인 그림의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전편의 큰 상황의 암시가 없는데 P를 보고 바로 방커로는 잘꺽지를 않습니다.
방카커미션 5%의 수익보다는 최소한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는 상황입니다.
다음 B를 보고 게이머들은 특별한 리더가 없으면 P와 B로 나뉘게 됩니다.
지금 상황이 점핑이니 계속 점핑이라는 군들과 그래도 B가 나왔으니 계속 B로 가겠다는 군으로 나누어 집니다.
어떻게 되든 여기까지의 진행은 카지노측의 유리입니다. 즉 노출되기전까지의 점프는 대체적으로 카지노가 매우 유리합니다.
다음 결과인 두 번째 방카를 무시하고 P의 첫 번째 상황은 큰 변수없이 카지노포인트입니다.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P는 당연히 게이머들의 포인트입니다.
문제가 되는 것은 세 번째의 P인데 이는 유불리를 따지기가 매우 곤란합니다. 각 카지노의 특성이 우선적으로 파악되어야 합니다.
예컨대 집단적 성격이 강한 카지노(대표적인 곳이 마카오라고 할수 있을것입니다)와 그렇지 않는곳의 베팅경향이 상당히 다르게 나타나는 부분입니다.
우선 초보분들을 위해 설명을 위한 설명으로 위의 그림을 예로 듭니다만 이러한 1.2.3의 형태는 카지노측에서는 숨은 의도가 있습니다.
점프와 원바이투,투바이원,원투스리는 모두 동일벳팅에 의한 확률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이 이길수가 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컨대 어떤슈에서 초반 30혹은 40번동안 만약 플레이어가 20회 혹은 30회가 나왔다고 가정합시다.
이후 남은 약 20-30회는 방카가 비교적 많이 나오게 되는 것이 상례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통상 직업겜블러들은 방카를 보고 방카를 가는 형태를 취하고. 만약 꺽이면 다시 방카가 나올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런 공략은 일시적으로 게이머는 방카플레이어가 되는 셈인데다 자신을 죽이는 플레이어에서는 절대로 공략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방카가 줄로 연결되면 하나도 남김없이 타게되고(물론 마지막 한번은 패하게 됩니다.) 상대인 플레이어에는 단 한번도 패가 없는 형태가 됩니다.
전편상황에서 이미 많은 점프가 있었다면 후반부 공략의 표적이 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카지노측에서는 이를 피할수 있는 방어적 형태가 말씀드린 1:1. 1;2 .2;1, 1.2.3등입니다.
(물론 이를 변형하기도 합니다만 이는 사전 설명이 있어야 되기에 우선 여기서는 생략합니다.)
바카라는 게임이 끝난후는 누구나 고개가 끄덕여 지는 아주 단순한 게임입니다.
그러나 그 단순함 속에는 귀신이라고 할지라도 바로 다음을 알 수 없는 신비함이 있는 게임입니다.
문을 열려는 겜블러와 그렇지 않는 카지노의 끝없는 싸움인 바카라는 먼저 두실체를 보다 정확히 파악하고 이해함으로부터 그 길을 찾아야 할것입니다.
다음에 계속하겠습니다.
초보분들은 참고로 하시고 설명이 가능하다면 추후 본격겜블러를 위한 제소견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인 만큼 우선 초보들이 알아듣기 쉽도록 써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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