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풀방에서의 게임 노하우 입니다
1.서비스카드까지 초장에 트리플로 시작되는 상황이라도 절대 흥분해서 가지고 있는 게임머니를 5 구부터 6구까지 계속해서 레이스를 치는건 위험하다는 사실을 직시하시기바랍니다.
6구까지 타이틀이 메이드 되지않은 상황이라면 히든에도 타이틀을 뜰수 있는 확률은 20 % 되지 않습니다.
많은 게임을 하면서 느낀것이지만 항상 6구나 히든에 스트레이트나 플러시에 꼭 밟히고 맙니다. 절대 흥분은 금물입니다 .
2. 그렇다면 반대로 내 카드는 5구에 스트레이트이고 레이스를 치는데 상대방이 5구에 레이스를 더 친다면 그 사람의 보이는 카드를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같은 숫자가 없는데도 레이스를 치면 100%확실하게 6구에도 상대방은 레이스를 칠것입니다.
그렇다면 레이스에 레이스를 더하면서 가지고 있는 게임머니 전부를 올인한다는 생각으로 전부걸기 바랍니다.
상대방은 히든에 메이드가 되지못한다면 삥이나 풀을 칠것입니다 . 그땐 그냥 콜만 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5구 6구에 들어간 게임머니가 많기에 이긴다면 몇십조는 이길것이고 타이틀이 메이드될 확률은 거의 없다보면 됩니다
(가끔은 모험도 즐기시라고 권합니다. 위험한 장사가 많이 남는다는 말도 있지 않습니까?)
3 저의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4구에 3333포커를 뜨고 아니면 5구에 AAA33타이틀을 뜨고 레이스를 치는데 상대방이 계속해서 레이스를 더 친다면 6구나 히든에 다이하시기 바랍니다.한게임 포커의 특성상 상대방의 패는 나의 패를 이기는 포커나 스트레이트 플러시일 가능성이 100%입니다.
아마 저뿐아니라 많은 겜블러의 공통적의견 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4.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는 언제쯤뜰까?
우리 낫싱클럽의 길드원들과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분석을 해봤을때 전적이 2만 7천전에서 3만전 사이에 뜨는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그리고 5만전 이상을 하면 2번에서 3번정도는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를 직접뜨는 기쁨을 만끽할것입니다.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는 곧 기다림이라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포커 풀방 222는 많은 게임머니가 오가는 채널이기에 짱구들도 그만큼 많습니다.하지만 짱구들을 역으로 이용할수도 있고 짱구들을 식별하는 아주쉬운 방법을 공개하겠습니다
아주 쉬운 짱구 식별법
1. 내 카드가 아주 좋은 패이고 그 판을 이길수 있는 패라 할지라도 히든에 삥을 해보면 짱구들은 계속해서 따당이나 한명은 계속해서 풀 거리며 레이스를 할것이고 다른 한명은 레이스 끝날때까지 따당 거릴것입니다. 그럼 계속 콜콜거리며 레이스가 긑날때까지 기다리면 한방에 100조 이상 이기는 짱구들을 슬픔에 빠뜨리는 고소함을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2. 방에 들어가서 상대방의 캐릭을 클릭해보면 쉽게 짱구를 식별할수 있습니다.
전적이 100전 미만에서 2천전 미만의 캐릭터가 2 ~3명 있다면 짱구방으로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3. 그리고 짱구들의 공통적인 특징입니다.
게임을 하려고 그 방에 들어갔는데 옷을 입지않은 캐릭터가 2 ~3명 있다면 그 방도 짱구방의 확률이 90%는 넘습니다.
많은 포커게임을 하면서 터득한 나만의 노하우이지만 많은분들도 저와같은 생각을 할거라 믿습니다.
포커를 이제 막시작하는 유저한테는 그런대로 좋은 내용의 글이라고 자부하면서 썼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